[톱브랜드-동원F&B ‘GNC’] 건강상담사가 ‘고객 맞춤형’ 제품 추천

입력 2011-05-24 19:47


동원F&B가 수입·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 ‘GNC’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건강상담사들이 상주하며 성별, 나이, 음주 및 흡연 여부, 생활 패턴을 고려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뉴트리 애니멀 월드 멀티비타민’은 18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함유돼 있어 성장기 자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자, 코끼리, 악어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7가지 동물 모양과 체리, 오렌지, 포도 등 3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돼 있다. ‘뉴트리 애니멀 월드 칼슘’에는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칼슘과 비타민D가 들어있다.

‘메가맨’과 ‘우먼스 울트라 메가’는 성인용 제품이다. 메가맨은 13종의 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 뿐 아니라 인삼, 굴 추출물, 마늘 등 30여종의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성인 남성들에게 좋다. 우먼스 울트라 메가는 여성을 위한 멀티 비타민 제품으로 칼슘, 철분, 아연과 같은 무기질이 들어있어 식사가 불규칙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나이가 들면 손발 저림 등 혈액순환 장애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혈행 개선에 효능이 있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트리플 스트랭스 오메가-3 피쉬바디 오일’은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1일 1캡슐로 900㎎의 DHA&EPA를 섭취할 수 있다. ‘글루코사민 750 골드’는 1정당 글루코사민이 750㎎ 함유돼 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동원F&B는 인스턴트 식품 섭취로 부족해기지 쉬운 비타민C를 ‘츄어블 비타민C’로 보충할 것을 추천했다. 1정에 비타민C가 100㎎ 들어있어 한 알만 먹어도 충분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