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단신] KB국민카드, ‘슈퍼스타K3’ 공동마케팅 협약
입력 2011-05-17 17:26
KB국민카드는 16일 서울 상암동 CJ E&M 미디어힐에서 KB국민카드 지동현 부사장, CJ E&M 김성수 방송부문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슈퍼스타K3’ 공동마케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카드는 ‘슈퍼스타K3’ 의 메인협찬사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동시에 대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뛰어난 외모나 탁월한 배경이 없더라도 자신이 가진 재능만 있다면 공정한 경쟁을 통해 누구나 기적 같은 성공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슈퍼스타K3’야말로 국민을 응원하는 KB국민카드의 캠페인 테마에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3’는 지난 13일 오디션 응시자가 16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8월 본 방송을 거쳐 11월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