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타 커피믹스는 세계적인 커피전문가들이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낸 커피믹스다. 지난해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올해 3월까지 200억원어치가 팔려나갈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칸타타 오리지날 골드’가 처음 선을 보인 이후 ‘칸타타 모카클래식’,‘칸타타 아라비카’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칸타타 커피믹스 3종은 브라질 이과수에서 생산된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와 식물성 크림, 백설탕, 지하 1000m 천연암반수 등으로 만들어진다. 아라비카 커피의 특성인 강한 듯 하면서도 은은한 원두 자체의 독특한 향과 쓴맛, 단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조합됐다.
칸타타 커피믹스 3종은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향을 차별화했다. ‘칸타타 오리지날 골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중후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칸타타 모카클래식’은 모카커피가 들어가 있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칸타타 아라비카’는 브라질산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를 추출하여 동결건조한 커피를 사용했다. 아라비카 특유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커피믹스 3종을 주로 소비하는 층이 직장인과 주부층이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사무실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믹스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자판기 전용 제품도 출시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다양화했다.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블로그(www.chilsung blog.com)에 댓글 달기 이벤트를 벌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쳤다.
[롯데칠성-칸타타 2종] 완벽한 조합… 맛·향 ‘환상’
입력 2011-04-14 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