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WOW #1s(와우 넘버원)’ 外

입력 2011-03-23 17:54


◇WOW #1s

CCM 음반필드의 히트메이커 ‘WOW’. 전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베스트 곡을 총망라해 2011 와우 시리즈의 또 하나의 역작으로 출시했다. ‘WOW #1s’(와우 넘버원)에는 빌보드의 CCM 차트를 넘나드는 30명의 톱 아티스트들을 선정, 2005∼2010년 크리스천 라디오 히트 넘버원에 오른 서른 곡을 두 장의 CD에 담았다. WOW 시리즈는 오늘날 세계 워십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주님 한 분만을 빛내는 찬양의 향연을 깊이 있게 들을 수 있다.

◇모든 것 되시는 주님

서울 영락교회 18명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찬양그룹 ‘엘틴스’의 첫 앨범. ‘왕이신 하나님’ ‘예수 귀하신 이름’ ‘참 좋으신 주님’ 등 찬양대에서 부르는 찬양곡과 국악찬양, CCM, 어린이 뮤지컬곡, 성가로 전체 14곡을 담았다. 또 합창지도를 맡은 성악가 이은실 교사가 작곡한 ‘서로가’는 이번에 처음 발표되는 찬양으로, 서로를 축복해주는 노랫말이 아름답다. 엘틴스는 앞으로 앨범 발표 외에도 다양한 합창 공연, 어린이 뮤지컬 작품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worship collage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린다 매케크니의 콘서트 피아노 연주와 쿨 스프링스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이뤄진 ‘클래식 & 재즈 힘즈’ 앨범. 크리스천 뮤직 연주시리즈 ‘쿨 스프링스 카페’의 세 번째 시리즈다. ‘귀하신 주여 날 붙드사’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기뻐하며 경배하세’ ‘내 평생에 가는 길’ 등의 찬송들이 피아노와 관현악의 하모니 속에서 화려한 스케일로 새롭게 탄생했다.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평온함 자체. 지친 영혼들에게 새 힘을 불어넣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