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24日)

입력 2011-02-23 19:51

“나 곧 내 영혼은 여호와를 기다리며 나는 주의 말씀을 바라는도다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내 영혼이 주를 더 기다리나니 참으로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더하도다 이스라엘아 여호와를 바랄지어다 여호와께서는 인자하심과 풍성한 속량이 있음이라”(시편 130:5∼7)

“I wait for the LORD, my soul waits, and in his word I put my hope. My soul waits for the Lord more than watchmen wait for the morning, more than watchmen wait for the morning. O Israel, put your hope in the LORD, for with the LORD is unfailing love and with him is full redemption”(Psalm 130:5∼7)

지성(至誠)이면 감천(感天)이란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마음을 다해 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맺는다는 뜻입니다. 공부나 일, 사랑 등 모든 세상일이 그렇습니다. 하물며 긍휼의 눈으로 당신을 바라보시는 하나님이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간절히 찾고, 의지하고, 기다리는 자에게 반드시 만족함으로 응답해 주십니다. 지(知)·정(情)·의(意)를 가지고 계신 하나님은 당신을 아시고, 안타까워하시며, 당신을 위해 뭔가를 행하시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