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비즈파일] KT, ‘고객만족 경영’ 다짐
입력
2011-02-21 19:38
KT는 21일 서울 서초동 사옥(KT 올레 캠퍼스)에서 이석채 회장과 표현명 개인고객부문 사장, 서유열 홈고객부문 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을 위해 바로 뛰겠다”는 의미로 발도장 찍기 행사를 가졌다. 발도장을 찍고 있는 표현명 사장, 이석채 회장, 서유열 사장(왼쪽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