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22日)
입력 2011-02-21 20:08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너희도 길이 참고 마음을 굳건하게 하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 (야고보서 5:7∼8)
“Be patient, then, brothers, until the Lord's coming. See how the farmer waits for the land to yield its valuable crop and how patient he is for the autumn and spring rains. You too, be patient and stand firm, because the Lord's coming is near” (James 5:7∼8)
고난은 신앙의 자양분입니다. 고난을 먹고 신앙은 자라납니다. 고난이 많을수록 신앙은 튼실해집니다. 그 고난을 고난 되게 하는 것이 바로 인내입니다. 인내할 때 고난은 비로소 진가를 발휘합니다. 오랜 세월의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쳐 명품 김치나 명품 젓갈이 탄생하듯 오랜 인내를 통해 고난은 비로소 깊은 신앙으로 성숙합니다. 지금 당신을 덮고 있는 하늘이 칠흑처럼 어둡습니까. 밤이 깊은 만큼 새벽이 가까웠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