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12日)
입력 2011-02-11 17:53
“여호와께서 그가 보려고 돌이켜 오는 것을 보신지라 하나님이 떨기나무 가운데서 그를 불러 이르시되 모세야 모세야 하시매 그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나님이 이르시되 이리로 가까이 오지 말라 네가 선 곳은 거룩한 땅이니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출애굽기 3장4∼5절)
“When the LORD saw that he had gone over to look, God called to him from within the bush, ‘Moses! Moses!’ And Moses said, ‘Here I am.’ ‘Do not come any closer,’ God said. ‘Take off your sandals, for the place where you are standing is holy ground.’ (Exodus 3:4∼5)
하나님이 부르실 때에는 모든 고려를 뛰어넘어 응답해야 합니다. 주저해서는 안 됩니다. 모세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했습니다. 그가 바로 응답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부르심에 준비되었기 때문입니다. 준비는 하나님과 바른 관계를 갖는 것입니다. 자신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우리는 신을 벗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