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月 8日)
입력 2011-02-07 17:40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베드로전서 1:23∼25)
“For, ‘All men are like grass, and all their glory is like the flowers of the field; the grass withers and the flowers fall, but the word of the Lord stands forever.’ And this is the word that was preached to you”(1Peter 1:23∼25)
얼마 전 TV 프로그램에서 행복이란 주제에 대해 방영했습니다. 행복에 대해 대략 다음과 같이 정의를 내렸습니다. ‘가장 의미 있는 일을 위해 사는 것, 그리고 그 일을 하며 즐거움을 얻는 것.’ 사람들은 각자 부지런히 뭔가를 추구하며 인생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자신의 일이 의미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몇 %나 될까요? 또 의미 있는 일을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그 일을 즐겁게 하고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하나님의 영원에 비춰봤을 때 인간의 평생은 헛될 뿐입니다. 헛된 인간들이 추구하는 의미 있는 일조차 곧 말라 없어질 풀과 꽃같이 허무할 뿐입니다. 진정 헛되지 않고 의미 있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 즉 복음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