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月 10日)
입력 2011-01-09 19:19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예레미야 33:2∼3)
“This is what the LORD says, he who made the earth, the LORD who formed it and established it-the LORD is his name: ‘Call to me and I will answer you and tell you great and unsearchable things you do not know’” (Jeremiah 33:2∼3)
세상과 환경이 한없이 크고 두려워 보일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보이지 않고 하나님을 향한 믿음도 온데간데없습니다. 지금 이 땅에는 역병(疫病)이 판치고 있습니다. 구제역으로 100만 마리가 넘는 소와 돼지가 땅에 묻혔습니다. 거기다 조류독감마저 전국을 강타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결책이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은 전능하신 하나님 앞에 우리의 약함과 죄악을 통회자복(痛悔自服)할 때입니다. 그럴 때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하나님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을 알 때 세상은 다르게 보입니다. 비로소 새로운 역사가 시작됩니다. 당신은 지금 이 모든 환경 앞에서 하나님을 구하고 있습니까.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