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연말정산 상담 전용 홈피·전화 개설
입력 2010-12-26 18:34
국세청은 2010년 귀속분 연말정산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인터넷이나 전화 등을 통해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터넷은 고객만족센터(call.nts.go.kr) 또는 연말정산 맨투맨 상담(www.yesone.go.kr/call)을 접속하면 되고, 전화의 경우 국세청 세미래콜센터(국번 없이 126번)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국세청은 보험료, 의료비, 교육비, 주택자금, 퇴직연금, 신용카드, 개인연금저축 등 12가지 소득공제 자료를 다음 달 15일부터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고세욱 기자 swko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