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건축 특집-신우멀티컴] 고화질 HDTV 영상설비 기술 보유
입력 2010-12-16 19:04
교회영상시스템이 급격한 전환기를 맞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우멀티컴㈜는 영상 설계 및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오직 영상 분야만 10여년 동안 달려왔다. 특히 교회 영상의 발전을 위해 최첨단 영상 기술을 누구보다도 먼저 교회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 모델을 개발하고 설계 및 구축하여 왔다. 현재도 시대적 흐름에 따라 최신의 영상 시스템을 교회에 소개하고 접목하는 일에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신우멀티컴은 현재 일반 아날로그 영상부터 최신의 디지털 HDTV 영상까지 다양한 영상 시스템의 설계 및 시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교회의 규모와 예산에 따른 가장 합리적인 영상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있어 가장 뛰어나다고 자평한다.
신우는 올 한해 경남 창원시 소재 양곡교회, 서울 중곡동에 위치한 한국중앙교회, 경남 김해에 위치한 활천제일교회, 성남에 있는 성현교회, 강원도 양양에 있는 양양감리교회,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왕십리중앙교회 등 전국 곳곳의 다양한 규모의 교회 영상 시스템 신축 및 리모델링 설계를 수주, 현재 공사를 완료하거나 진행하고 있다.
신우가 이처럼 계속적인 수주를 할 수 있는 배경에는 고화질의 HDTV 영상 설비를 어느 업체보다도 먼저 교회 영상과 접목해 시공한 많은 노하우와 더불어, 임직원 모두가 현재 교회에서 출석하면서 믿음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이다. 교회 영상의 핵심 포인트를 어느 회사보다도 잘 알고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신우멀티컴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교회 영상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항상 교회에 최적화된 영상시스템 그러면서도 고화질, 고선명의 영상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고민을 계속할 것을 다짐한다. 아울러 최상의 영상시스템으로 인해 한국 교회의 선교영역이 더욱 확장되고 한국교회가 부흥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swmulti@chol.com·02-319-09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