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사면 크리스마스 선물이 ‘펑펑’

입력 2010-12-10 17:24

유통업계 연말연시 이벤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감사의 선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면 푸짐한 선물이 덤으로 따라오는 셈이다. 운이 좋으면 구입상품보다 더 큰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이지함화장품은 자체 쇼핑몰(www.ljhmall.com)에서 이달 말까지 화장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60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준다. 10명에게 ‘프랭클린플래너 다이어리’, 50명에게 10만원상당의 ‘최가을 헤어드레서’ 두피 클리닉 관리권, 200명에게 22일 개봉 예정인 폴 해기스 감독의 ‘쓰리데이즈’ 예매권, 뮤지컬 ‘아이다’와 ‘삼총사’ 관람권을 선물한다.

생활용품 브랜드 애경은 ‘행운이 쏟아지는 굿바이 2010, 헬로 2011’이란 주제로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덴탈케어 브랜드 ‘2080치약’ 제품을 1만원어치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80명에게 선물을 준다. 1등 홍콩 왕복항공권(30명), 2등 AK플라자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50명), 3등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5000원권(2000명) 등이다. 구매영수증을 스캔 또는 사진으로 찍어 2080 웹사이트(http://2080.aekyung.co.kr)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거나, 휴대폰으로 영수증을 찍어 010-7179-2080으로 이름, 주소, 연락처를 함께 적어 포토메일로 보내면 된다.

파인주얼리 골든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미니블링7’ 이벤트를 24일까지 펼친다. 골든듀 홈페이지(www.goldendew.com)에서 미니블링7의 이름을 맞춘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2명에게 미니블링7, 겔랑 이딜 오 드 뚜왈렛 미니어쳐 향수(5㎖),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종, 2011년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하며, 17∼26일에는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도 준다.

좋은사람들은 10일부터 보디가드는 7만원어치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머플러 장갑 세트’, 예스는 3만원어치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2011년 ‘토끼 캘린더’를 선물한다. 리바이스 보디웨어는 15만원어치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리지널 진 모양의 ‘다이어리’를 준다. 사은품이 떨어질 때까지 진행한다.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새해 1월 31일까지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쿠폰북’을 선물한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리얼 후르츠 요거트, 리얼 녹차 라떼 등 올해의 베스트 메뉴 알뜰 쿠폰이 담겨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OK캐시백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 17만원 상당 쿠폰이 들어있는 2011쿠폰 캘린더 1만부를 선착순 제공한다. 내년 1월 1일 이후 캘린더에 있는 7자리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내 2010 TGIF 캘린더에 입력해야 사용할 수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