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2月 8日)

입력 2010-12-07 17:48


“불의를 행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행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럽고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하게 하라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리라”(요한계시록 22:11∼12)

“Let him who does wrong continue to do wrong; let him who is vile continue to be vile; let him who does right continue to do right; and let him who is holy continue to be holy. Behold, I am coming soon! My reward is with me, and I will give to everyone according to what he has done”(Revelation 22:11∼12)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행위를 반드시 기억하십니다. 사람들 몰래 한 선행은 물론 아무도 모르게 한 악행도 기억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바로 그 행위를 따라 심판하시겠다는 겁니다. 심판은 결코 모든 이들에게 두려운 날이 아닙니다. 불의한 자에겐 두려운 날이지만 의로운 자에겐 기쁨의 날입니다. 심판은 현재의 나로 하여금 소망을 갖게 하고,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