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아시아나항공 ‘KCSI 1위 기업’ 인증
입력
2010-11-24 21:23
아시아나항공은 24일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것으로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후 올해까지 14차례 ‘업계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최정욱 기자 jw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