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국민광고대상-소비자 만족 대상] LG전자 ‘트롬 6모션’

입력 2010-11-15 18:46


LG전자 트롬 6모션이 2010 국민일보 광고대상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트롬은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한 생활을 꿈꿔왔기 때문에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번 국민일보광고대상의 소비자 만족대상은 소비자들께서 그러한 노력에 대해 인정해주신 것으로 생각돼 그 의미가 크다고 봅니다.

LG 트롬 6모션은 LG전자 고유의 기술로 개발한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모터의 정밀 속도 제어 기술을 활용해 손 세탁하듯 두드리기, 비비기, 주무르기, 흔들기, 꼭꼭 짜기, 풀어주기 등의 동작을 구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옷감에 따라 세탁의 강약을 조절하여 옷감이 손상될 걱정이 없고, 세계 최저 소비전력(39.9wh/kg)을 달성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이번 광고는 6가지 세탁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모델 이나영과 이기광의 동작을 통해 하나 하나 손 세탁한 것 같은 ‘6모션 효과’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6가지 움직임으로 더욱 짧아진 29분 세탁코스와 완벽한 헹굼력을 전달한 것이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다시 한번 이번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LG 트롬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