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국민광고대상-생활가전부문] 웅진코웨이 ‘365 서비스’

입력 2010-11-15 18:46


웅진코웨이 ‘365서비스’ 광고가 2010년 광고대상 생활가전 부문 우수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65서비스’는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 직장인 고객 등을 위해 휴일, 명절, 공휴일에도 365일 연중무휴 A/S를 실시하고, 긴급 A/S 요청시 3시간 안에 신속하게 방문하여 처리하는, 고객을 위한 또 하나의 HEART 서비스입니다. 365일 500여명의 전문 상담사가 콜센터에 대기하며, 렌탈고객에게는 100% 무상 방문 A/S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서비스’ 광고는 웅진코웨이의 고객사랑을 표현하고, 고객접점인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강화와 고객만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HEART서비스(살균세정서비스, 순환케어시스템, 일회용 서비스키트, 공공장소 특별 관리 서비스)에 이어 ‘365서비스’까지 실시함으로써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365일 연중 무휴 A/S! 웅진코웨이가 시작합니다’ 라는 카피로 시작하여, 차별화된 HEART서비스까지 안내하는 이 광고는 고객사랑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