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국민광고대상-광고기획상] 신한카드 ‘고객님 덕분입니다’

입력 2010-11-15 17:42


신한카드는 최근 ‘고객님 덕분입니다’ 광고 캠페인을 통해 끝없는 고객만족을 향한 신한카드의 ‘고객 중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덕분’이라는 말은 누구나 흔히 사용하고 언제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말로서, 좋은 일이 생겼을 때 스스로의 능력으로 이루었다고 자만하지 않고 ‘주위의 도움과 격려 덕분’이라고감사를 돌리는 것은 우리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행복 바이러스 같은 힘을 가집니다.

이처럼 신한카드는 지금의 1위 자리에 있게 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며, 더욱 겸손히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을 위해 행동하겠다는 다짐을 광고 캠페인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고객의 일상 생활 속 공감 코드를 바탕으로 한 카피와 모노톤의 컬러는 행복 바이러스가 퍼지는 듯한 잔잔한 감동을 더해줍니다. 거기에다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 이어져 꼬리에 꼬리를 무는 ‘덕분 릴레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은 광고를 보다 더 친근하고 따뜻하게 보여줍니다. 신한카드에 뜻 깊은 상을 주신 국민일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과도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