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범] Confession 外

입력 2010-11-14 18:02


◇작곡가, 드라마 OST에서 보컬로 활동 중인 이현욱·진호가 만든 그룹 ‘Day One’의 첫 앨범. Day One은 ‘최초의 날’을 뜻한다. 타이틀 ‘귀로’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Day One의 첫 마음을 담고 있다. 이들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지으신 그 첫날, 내가 주님을 만난 그 첫날, 그날을 잊지 않고 그 감격과 감사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Day One을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두란노 열방워십 시리즈 첫 작품. 태국을 중보해 온 한국과 현지 예배자들, 선교사가 함께 만들었다. 남편과 8년간 태국에서 사역해 온 박에스더 선교사가 메인 보컬로 참여했다. 예수전도단 출신의 추인수 선교사가 ‘예수님 당신만을’ ‘그 사랑이 내 안에 있네’ 등 새 노래 5곡을 썼고, 현지 예배자들의 곡 ‘주 사랑안에’ ‘홀로 하나이신’ 등 11곡을 실었다.

◇장금복 목사가 상처 입은 영혼들에게 전하는 은혜의 메시지다. 서호교회 협동목사로 찬양대에서 지휘를 하고 있는 그는 음악을 통한 영성과 회복·치유 사역에 관심을 갖고 있다. 타이틀 ‘너는 다이아몬드’는 바로 나, 너, 우리의 모습이다.

장 목사는 “지금 내 모습이 남이 보기에는 어떠하든지 하나님께 나는 빛나는 보석이요, 그의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노희경 기자 hkro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