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케네스 해긴 부부의 평생 순종 外

입력 2010-11-02 17:26


케네스 해긴 부부의 평생 순종/오레타 해긴 지음, 오태용 옮김/베다니

64년 동안 남편의 사역을 도와 현재의 케네스 해긴 미니스트리와 레마 바이블신학교를 견고하게 세운 저자의 간증이다. 하나님을 섬길 때의 순종의 삶과 헌신, 삶이 어려울 때 이기고 인내하는 방법을 수록했다. 또 매일 필요한 은혜를 어떻게 받아 누리는지, 가정 내에서 어떻게 경건한 삶의 본을 보이는지, 남편의 사역을 어떻게 지원해야 하는지에 대한 영적 교훈을 배울 수 있다.

행복자/장빈/홍림

서울 대치동 동광교회를 담임하는 저자의 묵상 설교집이다. ‘구원의 은혜를 구하라’ ‘감사를 회복하라’ ‘소망 가운데 즐거워하라’ ‘믿음 가운데 승리하라’ 등 20여편의 설교를 네 개의 주제로 나눠 담았다. 왜 행복자인가. 그건 우리의 소명이요, 사명과 직결된다. 저자는 “하나님의 지상명령을 이루기 위해 가장 먼저 나 자신이 진정한 행복자로 서야 한다”고 말한다.

전도왕 백서/이대희/브니엘

전도에 대한 성경적인 기초를 튼튼히 하고 자기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계발하면 누구든지 전도를 잘할 수 있다. 책은 전도에 대한 성경적 원리와 방법을 100가지 주제로 기술했다. 목회자인 저자가 일상에서 전도하던 경험과 교회에서 성도들을 직접 훈련한 방식 등을 수록했다. 전도에 대한 열정이 생기고 원리와 방법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다. 개인과 공동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