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1月 2日)

입력 2010-11-01 17:44


“소년이라도 피곤하고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30∼31)

“Even youths grow tired and weary, and young men stumble and fall; but those who hope in the LORD will renew their strength. They will soar on wings like eagles; they will run and not grow weary, they will walk and not be faint”(Isaiah 40:30∼31)

하나님이 주시는 힘은 날마다 새롭고 다함이 없습니다. 그것은 거침없어 보이지만 한계가 뚜렷한 청년들의 힘과 대조됩니다. 하나님은 비상하는 독수리의 날갯짓처럼 무한한 활력의 원천이십니다. 그 힘은 절망 중에도 일어서게 하며, 병마 중에도 감사하게 합니다. 그 힘은 또한 누구나 다 받아 누릴 수 있습니다. 높다란 벽 같은 삶의 문제 앞에 좌절해 있습니까. 당신이 누구이고,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하나님은 당신에게 힘을 주실 수 있고, 주고 싶어 하십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