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23日)

입력 2010-10-22 17:27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라디아서 2:20)

“I have been crucified with Christ and I no longer live, but Christ lives in me. The life I live in the body, I live by faith in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for me”(Galatians 2:20)

가장 신앙이 좋은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기도를 많이 하는 사람일까요? 전도를 많이 하는 사람일까요? 아니면 구제를 많이 하는 사람일까요? 바로 자기 자신이 아닌 그리스도가 사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은 자신의 마음과 인생을 자신이 아닌 그리스도가 리드합니다. 스스로를 돌아볼 때 기도하고 전도하는 것이 자신의 위안일 때가 있습니다. 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일도 자신의 이름을 드러내기 위한 것일 때가 있습니다. 행위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동기가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을 위하여 한다는 자세는 행위마저 아름답게 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