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2日)
입력 2010-10-01 17:50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골로새서 2:6∼7)
“So then, just as you received Christ Jesus as Lord, continue to live in him, rooted and built up in him, strengthened in the faith as you were taught, and overflowing with thankfulness”(Colossians 2:6∼7)
만물이 결실하는 가을입니다. 봄날 흩뿌려진 씨앗이 여름철 비바람을 견디고 자라, 탐스런 열매로 맺히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물론 숱한 동물들까지 이 열매들로 배부를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도 만물이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예수를 주님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씨앗이 심겨지는 것과 같습니다. 예수 안에 뿌리를 박고 그 안에서 굳건히 살아가는 것은 곧 여름철 비바람을 견디는 일과 한가지입니다. 믿음의 성숙, 곧 감사함을 흘러넘치게 한다는 것은 가을철 풍성한 열매를 맺는 것과 같습니다. 살아있는 것은 자라 가기 마련입니다. 숱한 역경을 이기고 열매를 맺게 돼 있습니다. 이 가을, 당신의 삶 속엔 감사의 열매가 맺히고 있습니까.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