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우수기업 톱 브랜드-LG하우시스] Z:IN

입력 2010-08-30 17:30


LG하우시스는 ‘지인(Z:IN)’을 친환경 공간을 창조하는 브랜드로 설정,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에코’ 개념을 행동을 시작한다는 의미의 ‘Z:IN ECO’ 캠페인을 시작하며 친환경, 에너지 절감형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2월 선보인 ‘Z:IN ECO 공기를 살리는 벽지’는 햇빛에 반응해 유해물질을 분해하여 실내공기를 맑고 쾌적하게 하는 기술이 담겼다. 새집증후군의 주요 원인인 휘발성유기화합물(VOC)이나 포름알데히드(HCHO)를 기존 벽지보다 20% 정도 줄이는 효과가 있다. 또 5월에 선보인 ‘Z:IN 벽지 실크 NB’는 영국 장식미술의 명문이자 디자인 영역에서 수많은 거장을 배출한 영국왕립예술학교 RCA와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덕분에 LG하우시스 브랜드 이미지엔 ‘유럽적 감성과 예술성’이 더해졌다.

LG하우시스는 막연했던 에코 이미지의 실체를 보여주는 진화한 에코 브랜드로 전 세계 시장에 자리매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