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전도콘퍼런스 인기… 원팔연·서길원 목사등 강의

입력 2010-08-24 18:11

교회마다 무너진 곳을 수축하고 묵은 땅은 기경한다는 취지의 CBS 기독교방송 ‘무료초청 전도 콘퍼런스’가 가는 곳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차에 걸쳐 실시한 전도 콘퍼런스에 2만5000명 이상이 참석, 전도자로서의 사명을 고취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5차 콘퍼런스는 오는 31일 시작돼 다음달 9일까지 연속적으로 진행된다. 실전목회 현장에서 전문성과 참신한 전도 열정으로 큰 부흥을 일으킨 강사진이 초청됐다. 원팔연(바울교회) 목사가 ‘현대-초대교회의 성장동력’이란 주제로 교회 성장의 중요 원리를 제시한다. 7명의 집사에서 6300명이 출석하는 부흥 비결을 강의한다. 서길원(상계교회) 목사는 ‘전도 리메이크’란 주제로 중소교회를 나무뿌리에 비교하고 기도, 전도, 양육을 통한 성장원리를 제시한다. 장학덕(반송서부교회) 목사는 ‘섬김 전도와 교회 부흥’이란 주제로 하나님 중심 마인드와 섬김의 원리, 전도의 확실한 기본을 나눈다.

이밖에 김재영(성안교회) 목사의 ‘팀전도와 전도동력’, 김문훈(포도원교회) 목사의 ‘새로운 열정전도 매뉴얼’, 이동석(능력교회) 목사의 ‘현대 목회와 아파트 전도전략’, 최재호(성현교회) 목사의 ‘관계전도와 성령의 역사’란 주제 강의가 이어진다. 또 박성준(CBS부흥한국) 목사가 ‘새신자 환영과 정착’을 주제로 교회의 뒷문을 막고 새신자가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게 하는 비결에 대해 강의한다.

콘퍼런스는 31일 일산교회(박성호 목사)를 시작으로 9월 2일 성광교회(김희수 목사), 3일 새장승포교회(민귀식 목사), 7일 순복음부흥교회(김성식 목사), 9일 금호교회(이창호 목사)에서 오전 10시∼오후 5시 열린다(070-8267-9291).

김무정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