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8月11日)

입력 2010-08-10 18:40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린도전서 6:19, 20)

“Do you not know that your body is a temple of the Holy Spirit, who is in you, whom you have received from God? You are not your own; you were bought at a price. Therefore honor God with your body”(1Corinthians 6:19, 20)

사람들은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운동을 하고, 보약을 먹습니다. 몸은 그만큼 소중한 것입니다. 하지만 몸에 대한 성경의 평가는 그 이상입니다. 몸은 하나님의 성령이 거하는 성전이라는 것입니다. 몸의 주인 또한 내가 아니라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몸의 목적은 나 자신의 유익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데 있습니다. 특히 본문에서는 몸으로 짓는 성적인 죄를 준엄히 경계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함께 몸 역시 주님의 날까지 잘 가꿔야 할 책임이 당신에게 있습니다. 당신의 몸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있습니까.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