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계세요] 2000명 규모 체험단 7월 23일까지 모집 外
입력 2010-07-16 17:47
2000명 규모 체험단 23일까지 모집
LG생활건강 궁중한방 브랜드 ‘후’는 2010년 KMAC(한국능률협회) 고객가치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2000명 규모의 체험단 ‘후 뷰티 프레미어’를 23일까지 홈페이지(www.whoo.co.kr)를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은 히트상품인 ‘후 비첩 자생에센스’ 36㎖(13만원 상당)를 증정받아 사용한 뒤 평가하게 된다.
내달 1일까지 남성 티셔츠 등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은 8월 1일까지 직수입 여름 남성 티셔츠 제품과 하의 일부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티셔츠 구매 고객에게는 썬캡모자를 증정한다.
오늘 ‘세정과 함께하는…’ 행사 개최
세정그룹은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름다운가게 서울 안국점과 부산 명륜동역점에서 ‘세정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펼친다. 세정그룹 임직원들이 모은 2000여 점의 물품을 비롯해 세정에서 만든 의류, 액세서리 등 총 1만여 점의 물품이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은 소외 이웃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시네프랑스’ 공식 후원 기념 이벤트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7∼8월 프랑스 문화원 주최 영화 축제 ‘시네프랑스’ 공식 후원 기념 이벤트를 12∼25일 마련한다. 온라인 직영 쇼핑몰(www.louisquatorze.com)에서 30만원어치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시네프랑스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시네프랑스는 매주 화요일 서울 동숭동 대학로 예술영화전용관 하이퍼텍나다에서 펼쳐지며, 프랑스 영화를 대표하는 감독들의 영화 9편이 매주 한 편씩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