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브랜드 파워 아파트-동문굿모닝힐] 첨단과 자연 아름다운 하모니
입력 2010-06-27 20:16
동문건설 아파트 브랜드 ‘굿모닝힐’은 유비쿼터스와 에코폴리스의 결합을 지향한다. 첨단 디지털 기술로 구현되는 홈 네트워크 아파트와 자연생태단지가 조화를 이루는 주거공간을 함께 추구한다는 뜻이다.
동문건설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올해 경기도 고양시 삼송택지지구, 수원시 율전동·인계동 등에서 4610가구 분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3월 말 입주가 시작된 울산 문수마을 동문굿모닝힐은 기존 아파트 단지와 차별화된 에코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문수산 자락에 위치해 등산로와 바로 연결되고, 단지 안에는 12m 인공폭포가 마련돼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단지다. 또 주차장을 없앤 지상에는 분수광장, 벽천광장 등 테마파크가 설치됐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유아놀이방, 가족영화관, 어린이 도서실, 문화강좌실, 실버센터 등 다양한 주민공동시설도 완비됐다. 독자 개발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 ‘르네트’를 적용, 주민들에게 유비쿼터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