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브랜드 파워 아파트-더 샾] 고객 감동 설계 ‘삶의 질’ 중시

입력 2010-06-27 20:17


포스코건설 ‘더 샾’은 품질과 품격을 갖춰 살기 좋고 자산가치가 높은 아파트를 지향한다.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기호 ‘#’을 통해 ‘삶의 질이 반올림 된다’, ‘고객보다 반 보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능륩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2007년 10월엔 경남 진해 더 샾부터 반올림서비스를 시작했다. 입주 1년차 단지에는 입주민들 간 유대를 강화를 위해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한다. 또 2∼3년차 단지에는 주방 환풍기 필터 청소, 욕실 내 환풍기 및 세면대 청소 등 주방·욕실 클린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부고객으로 구성된 ‘더 샤피스트’들은 월 2회 정기모임을 갖고 단지 답사, 모델하우스 조사·분석, 신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벌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해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는 지하주차장 출입구 디자인 ‘더 그린로비’를 개발해 특허출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