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B’]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 비전 제시
입력 2010-06-23 17:45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지난 3월 내놓은 신규 브랜드 ‘B’는 회사명 ‘브로드밴드(Broadband)’를 상징하면서 최상(Best)의 서비스로 최고의 찬사(Bravo)를 받겠다는 의지와, 어려운 상황을 돌파(Breakthrough)해 기존 통신 서비스를 뛰어넘는(Beyond) 혁신적이고 편리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B’는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와 동일한 로고 타입과 색상을 이용해 SK의 통신 브랜드 간 통일감을 줬으며 ‘T’와 마찬가지로 뫼비우스의 띠를 모티브로 삼아 고객과 기업, 앞과 뒤, 시작과 끝, 안과 밖이 동시에 공존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환경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나타낸다.
SK브로드밴드는 이 브랜드 런칭으로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 브랜드 ‘T’의 경쟁력을 공유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