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모닝케어] 식물 추출성분의 뛰어난 해독작용

입력 2010-06-23 19:27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는 음료 회사가 아닌 제약 회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알코올 분해 효과는 물론 음주 후 발생하는 두통, 구토, 구취 등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고함량의 글루메이트(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성분은 알코올 대사를 촉진하고 혈중 알코올 농도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식물 추출성분인 ‘밀크씨슬(학명:실리마린)’은 몸속 알코올 흡수를 저해하며 빠른 해독을 돕는다.

자일리톨과 허벌 에센스를 사용해 맛과 향이 탁월하며 남녀 모두 복용하기에 좋다.

모닝케어는 발매 초기 실수요자들이 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쳐 탁월한 효능을 검증받았다. 또 건강한 음주 문화를 위한 강의 프로젝트, 약국 대상 이벤트, 대학생 및 직장인 대상 샘플링 프로모션, 야구·농구장을 통한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지도를 넓혀 왔다.

모닝케어는 발매 5년만에 2500만병 판매고를 달성하며, 숙취해소 음료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02-920-8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