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계세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접지력·밀착력 뛰어난 등산화 3종 출시 外

입력 2010-06-18 17:39

접지력·밀착력 뛰어난 등산화 3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트랙스 등산화’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접지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트랙스고무 물성을 밑창소재로 사용해 기존의 국내 바위지형에 약한 ‘비브람창’과 화강암에 대한 접착력은 우수하지만 온도 변화에 민감한 ‘스텔스창’의 단점을 보완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온도 변화에 따른 성능차이가 없어 계절변화가 뚜렷한 국내 기후에 알맞다. 가격은 13만2000∼15만5000원.

칭따오 힐튼 주방장 초청 ‘칭따오 음식특선’

디자이너 하상백이 스와로브스키코리아와 손잡고 ‘세이브워터 티셔츠’를 특별한정판으로 제작해 18∼20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물, 환경, 그리고 나눔’ 바자회에서 판매한다. 2만원과 5만원에 판매되며, 수익금은 스와로브스키의 워터캠페인에 기부된다(02-3395-9087)

‘세이브 워터 티셔츠’ 특별한정판 판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중식당 타이판에서 칭따오 힐튼의 중식당 ‘제이슨 웨이’ 주방장과 ‘벡 리우’ 부주방장을 초청해 14∼22일 ‘칭따오 음식특선’을 선보인다. ‘청도 코스(10만5000원)와 상해코스(15만원), 일품요리(1만5000∼10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를 판매한다. 칭따오 음식 특선 기간 중 4인이상이 코스요리를 주문하면 행운권을 선물,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호텔 상품권을 선물한다(02-317-3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