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성경 66권 동영상 강해… 인터넷 미션라이프서 무료 공개강좌
입력 2010-06-14 21:34
국민일보와 ㈔한국미디어선교회(이사장 원광기 목사)가 ‘성경 66권 인터넷 강해’를 선보입니다. 엄선된 목회자와 신학자 49명의 주옥 같은 성경 강해를 7월부터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접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강해에 앞서 15일부터 한 달간 무료 공개강좌를 실시합니다. 인터넷 미션라이프(missionlife.co.kr)나 한국미디어선교회(cca.or.kr)에 접속하시면 ‘성경 66권 인터넷 강해’ 배너를 통해 192편에 이르는 강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동영상 성경 전권 강해는 한국 기독교 역사의 획을 그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도입니다. 한국 교회에는 이미 평신도 선교의 시대가 활짝 열렸습니다. 성경 인터넷 강해는 한국 교회의 주역으로 떠오른 평신도들을 훈련시킬 귀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한국미디어선교회(이사장 원광기 목사)는 ‘평신도 선교사 100만명 양성’이라는 목표로 성경 전권 인터넷 강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뚜렷한 비전이 있었기에 탁월한 목회자, 신학자들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었습니다. ‘성경 66권 인터넷 강해’는 앞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로도 제작됩니다.
이제 인터넷에 접속하시면 누구나, 어디에서나 성경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말씀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이 인터넷 강해의 세계에 들어오십시오. 체계적인 공부를 통해 성경을 보는 새로운 눈이 열릴 것입니다.
◇문의: 한국미디어선교회(02-745-3368)
◇인터넷: 미션라이프(missionlife.co.kr), 한국미디어선교회(cca.or.kr)
◇주최: 국민일보·한국미디어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