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캠프 어디가 좋을까-예수제자어린이선교회] 어린이비전캠프

입력 2010-06-14 17:50


예수제자어린이선교회에서 여름방학 어린이비전캠프를 진행한다. 주제는 ‘믿음짱 업그레이드’(히 11:1∼2)다.



최근 미국 주일학교의 실태를 조사한 결과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어릴 때부터 교회를 다닌 70%의 어린이들이 10대가 되면 교회를 떠난다는 것. 아이들이 성경의 기본적인 내용들을 귀로 들어서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배울 것이 없다는 이유로 교회에 갈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다. 교회를 다녔지만 인격적으로 예수님을 체험하고 만나지 못한 결과다. 우리나라의 교회도 마찬가지다. 학교 공부나 교회학교 공부나 주입식으로 학문만 전달된다면 우리 아이들도 똑같이 교회를 떠나게 될 것이 분명하다.

어린이비전캠프는 여름과 겨울방학을 이용해 초교파적으로 사역되어지는 연합캠프다. 믿음에 대한 실제적인 내용들을 중심으로 경험이 풍부한 어린이 부흥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프레젠테이션과 영상을 접목, 딱딱한 성경의 말씀을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제에 맞춘 체계적인 말씀과 찬양, 기도를 통해 아이들이 정말 예수님을 만나고 캠프 이후 변화된 모습을 눈에 띄게 볼 수 있는 캠프다. 이제 더 이상 지식적인 내용으로 종교적 범주에 머물러 있는 교회학교가 아니라 생활 속에서 성령의 역사가 실제적으로 나타나고 보여지는 믿음짱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캠프의 일정은 1차 7월 22(목)∼24일(토), 2차 7월 26(월)∼28일(수), 3차 7월 29(목)∼31일(토) 2박3일간 총 3차에 걸쳐 양지(용인)파인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부흥회, 수영, CGM매직, 노아콘서트, 클라임마임, 달란트대회, 성경공부 등. 강사는 이정수 최현민 윤봉한 김성근 황보성남 목사 등.

최고의 시설과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천혜의 동산에서 마음껏 찬양하고, 마음껏 기도하고, 마음껏 울고, 기뻐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난다. 캠프 참가를 원하는 교회는 전화(02-443-0191)나 홈페이지(www.jdcm.org)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