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기독히트 대상-토탈성경사] 휴대하기 쉽고 내용도 알차게 편집

입력 2010-05-19 16:15


목자성경

토탈성경사는 국내외 교회와 전국 서점에 성경책 및 기독교 서적을 납품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6개 미자립 교회를 돕고 있으며 앞으로 10여개 교회로 확대할 계획이다.

토탈성경사의 사업 기본 내용은 성경 출판, 성경 총판보급, 기독교 서적, 교회액자. 교회용품 등을 다루고 있다.

2005년 제1매장 갈릴리기독서점 오픈 및 인터넷사업부(www.gtmall.kr)를 신설했고 2008년 11월 숭실대역으로 확장 이전했다. 2009년 11월 토탈출판사 설립, 2010년 5월 제2매장 토탈기독교백화점을 신축 개장했다.

토탈성경사는 모든 성경을 취급하며 출판사들과 총판 및 OEM 독점상품 공급 방식으로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틈새시장을 개척하며 새롭고 특징 있는 성경을 직접 출판함으로써 매출을 높여가고 있다. 또한 총판보급 성경으로 목자성경, 키성경, 알찬성경, 한영성경 등과 공회 반제 제작을 높여갈 계획이다.

최근 발행된 키노트성경은 매장마다 3편씩 총 7000여 주제별 핵심요약 설교와 요약 소제목별 성경관주가 수록돼 있으며, 심방설교, 절기설교, 예식설교, 헌신설교 등 500편 수록과 주요 원어 해설 및 성경권별, 주제별 색인이 수록되어 있다. 본문 단락마다 핵심 소제목과 주제설교 큰 제목 등은 별색으로 인쇄하고 주제마다 관련된 새찬송가를 수록하고 있다.

성경찬송이 있는 합본과 성경만 있는 단본으로 기획하고 있다. 학습용 및 영문독자층을 겨냥한 NIV한영성경전서 중 합본색인은 슬림한 두께로 휴대하기 쉽고 가격이 저렴하며 읽기 편하게 편집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신소재로 제작돼 단체용으로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