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아시아나항공, 박지성 선수와 명예 홍보대사 계약 1년 연장 外
입력 2010-04-14 18:32
박지성 선수와 명예 홍보대사 계약 1년 연장
아시아나항공은 박지성(맨체스터유나이티드FC) 선수와 1년간 명예 홍보대사 위촉계약 연장에 합의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1년간 박 선수 본인과 박 선수 부모에게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의 퍼스트클래스를 무상 제공하고 소속사 스태프에게도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등을 추가 제공하게 된다.
장애인 시설에 친환경 창호 ‘휴그린’ 설치
금호석유화학은 20일로 30회를 맞는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14일 서울 화곡동 교남소망의 집을 방문해 자사의 친환경 창호인 휴그린을 설치했다. 박찬구 회장은 “창호시설을 바꿔 쾌적하게 생활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자인·색상 변형한 새로운 CI 공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0년간 써왔던 CI의 디자인과 색상을 변형한 새로운 CI를 15일부터 사용한다. 새 CI는 다음이 검색창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파란색을 전면에 배치하고 곡선 처리해 생동감을 줬다.
스마트 브랜치 구축 전략적 업무제휴
외환은행과 SK텔레콤은 14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소규모 은행창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브랜치 구축과 스마트폰 보급 확산에 협력하기로 했다. 스마트 브랜치는 화상상담으로 은행 업무를 대신하도록 한 신개념 금융 점포다. 크기는 기존 현금자동지급기(ATM)보다 3∼4배 큰 규모로 입출금은 물론 여·수신과 카드업무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다.
i30, 2010 영국 소비자 만족도 대상
현대자동차는 영국 자동차전문지 오토 익스프레스가 발표한 ‘2010 영국 소비자 만족도 대상’에서 i30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토 익스프레스가 소비자 2만3000명을 대상으로 신뢰성, 품질, 편의성, 연비효율성 등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i30는 고급 브랜드들을 제치고 한국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