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KT, 쿡 브랜드 가치 1분기 1위 올라 外
입력 2010-04-08 18:22
쿡 브랜드 가치 1분기 1위 올라
KT는 론칭 1주년을 맞은 유선 통합브랜드 ‘쿡(QOOK)’이 브랜드스톡의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분기 전체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BSTI 조사로는 최단 기간에 1위로 등극한 브랜드다. 현재 쿡인터넷은 710만명, 쿡TV는 124만명, 유선전화는 196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풀HD 3D LED TV 국내 1만대 판매
삼성전자는 풀HD 3차원(D) LED TV의 판매량(유통망 공급 기준)이 국내 출시 6주 만에 1만대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3D PDP TV(50·63인치)도 출시했다. 화질이 자연스러운 PDP 고유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패널 전면의 유리막을 없애 LCD TV처럼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와인폰 일본 판매량 100만대 돌파
LG전자는 와인폰 시리즈의 일본 판매량이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LG는 2007년 와인폰 L-705i를 시작으로 2008년 한·일 공동기획 모델인 L-706ie, 지난해 3월 일본 전용 와인폰 L-03A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