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대학교를 가다-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 김인수 총장 “최선의 시설 갖춰 주님의 군사 키울 것”

입력 2010-02-25 18: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총이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든 시대에 주님께서는 그의 신성한 계획을 수행하기 위한 특별한 과업을 여러 교회에 맡기셨습니다. 21세기 한국 교회에는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막중한 책임을 부여됐습니다. 이런 위대한 과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주님께 헌신된 신실한 종이 필요합니다.

본교는 미주한인장로회총회 직영 신학교입니다. 하나님의 위대한 과업을 수행하려는 동일한 마음을 지닌 PC(USA)교단과 자매결연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영적인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좋은 군사로 성장, 복음 전파의 일선에 서게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본교는 복음을 전파할 미래의 목회자들과 선교사들, 평신도 지도자들을 교육해 한국과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 교회의 부흥에 기여하게 할 소명을 갖고 있습니다. 모든 신학교가 공통적이겠지만 우리 학교 역시 하나님 쓰시기에 합당한, 하나님 마음에 합한 일꾼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수한 교수진, 양질의 학생, 모자람 없는 시설 등 3가지를 고루 갖추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1세기에 한국교회가 맡은 소명을 함께 지고 갈 동역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부르심이라고 느끼신다면 우리 학교의 문을 두드려 보십시오. 하나님과 교회, 세상을 효과적으로 섬기기 원하는 분들을 마음으로 초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