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롯데칠성, ‘트로피카나 1/2칼로리’ 오렌지·포도 출시

Է:2011-05-31 15:31
ϱ
ũ
[신제품] 롯데칠성, ‘트로피카나 1/2칼로리’ 오렌지·포도 출시
[쿠키 건강]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를 반으로 줄인 신개념 저칼로리 주스 ‘트로피카나 1/2 칼로리’ 오렌지, 포도를 31일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1/2 칼로리’는 새콤달콤한 주스의 맛은 그대로이고 국내 최초로 칼로리만 1/2로 쏙 뺀 주스이다. 100ml 기준으로 칼로리가 기존 오렌지주스나 포도주스의 절반수준인 25kcal, 30kcal에 불과하다. 허브잎에서 추출한 스테비올배당체와 효모발효액에서 추출한 에리스리톨 등 자연 상태에서 얻은 천연감미료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췄다.

라벨에 삽입된 ‘Trop50’ 로고는 글로벌 브랜드인 트로피카나의 저칼로리 제품에만 적용되는 로고로 칼로리가 50% DOWN되었다는 의미이다. 또한 기존 제품과의 칼로리를 비교할 수 있는 그래프를 삽입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300ml 페트는 다이어트를 염두하는 20~30대 남녀, 특히 칼로리를 꼭 따져서 먹는 20대 여성이 주요타깃이다.

시원상큼한 주스를 마시고 싶어도 칼로리가 부담 되어 마시기 불안했던 이들이나 김밥이나 샌드위치와 같은 고칼로리 간식과 함께 마실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 다이어트 중인 남편과 아이들의 간식이나 리프레시를 위해 구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