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속눈썹 연장 부문 대상 수상


점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속눈썹 연장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의정부에 위치한 점점은 사람의 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숍이다.

속눈썹 연장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눈매의 콤플렉스를 보완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다양한 눈매와 골격을 관찰하여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살릴 수 있게 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점점만이 가지고 있는 꼼꼼함과 체계적인 고객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점점은 지속적인 전문 교육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항상 소통하고 있다. 그 결과 점점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 높은 뷰티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 빠르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배태랑 점점 대표(사진)는 “흐트러짐 없는 수준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사에 노력하고 연구할 것” 이라며 “고객님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꾸준한 전공 공부를 통해 타숍과 차별화된 모습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