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힙’ 국민브랜드대상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타베코리아의 ‘피자힙’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자힙은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최강 피자 달인이만의 레시피로 만든 디트로이트 피자전문점이다. 기존의 피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네모 모양의 디트로이트 피자가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도우로 이색적인 식감을 자랑한다. 차별화된 토핑과 메뉴 구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디트로이트 피자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멋스럽고 힙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성별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부채살을 토핑으로 올려주는 수비드 스테이크 피자와 교대역 맛집 ‘삼산회관’의 시그니처 메뉴 돼지김치구이를 토핑으로 올린 맵달한 피자로 K푸드 열풍에 힘입은 한국식 피자도 인기몰이 중이다.

고도령 피자힙 대표는 “뚜렷한 개성과 맛을 담기 위해 수많은 노력과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여기까지 온 것 같다” 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피자힙의 맛과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