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넥슨, 어린이 지원 ‘히어로’ 됐다

Է:2025-01-13 18:21
ϱ
ũ

유저 참여형 ‘넥슨 히어로 캠페인’ 기부금 34억원 모금


넥슨이 창립 3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어린이 의료지원에 전달했다.

13일 넥슨은 ‘넥슨 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판매한 패키지 매출에 추가 후원금을 더한 총 34억원의 기부금을 넥슨재단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4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 넥슨 히어로 캠페인은 넥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유저 참여형 캠페인이다.

‘던전앤파이터’의 패키지가 오픈 9분 만에 매진되는 등 전체 22개 게임에서 준비한 넥슨 히어로 패키지가 전량 매진되며 조기 종료했다. 넥슨은 매출총액인 33억 4900여 만원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34억원의 기부금을 넥슨재단에 전달한다. 전액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넥슨플레이 앱에는 캠페인에 참여한 유저들의 구매 인증 게시물과 함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넥슨과 넥슨재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대전세종충남·넥슨후원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의 후원을 진행해 모두 개원을 완료했다. 영남권과 호남권에도 공공분야 어린이재활전문의료시설 건립 기금을 후원하는 등 전국 주요 거점별로 어린이 의료시설 확충을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