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다시 함께, K팝 콘서트’…백신 접종자 전용 좌석 마련

Է:2021-06-29 16:42
ϱ
ũ

NCT DREAM·오마이걸·브레이브걸스 등 K-POP 아이돌 참여
백신 접종자 전용 좌석, 입장 신속 통로 등 설치

백신 접종 증가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으로 일상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이 아닌 대면으로 실시하는 첫 K팝 콘서트가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은 다음달 17일 아리랑TV와 함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1 다시 함께, K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21 다시 함께, K-POP콘서트’ 포스터.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이번 공연에는 NCT DREAM과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김태우, 백지영, 비투비, AB6IX, CIX, 김재환, 모모랜드, 온앤오프 등 아이돌 26팀이 참여한다.

코로나19 탓에 지난 1년 간 대중음악 공연은 주로 온라인으로 진행돼 왔다. 이번 콘서트는 팬데믹 이후 첫 대규모 K팝 공연이자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이후 처음 개최되는 콘서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지만 안전을 위해 공연장을 찾는 모든 사람은 마스크 착용과 대기 시 거리두기,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전자출입명부 확인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한매연은 실내공연장에서 실시되는 콘서트인만큼 환기 시스템을 구축하고 공연 중 정기적으로 출입구 개폐하는 등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콘서트장엔 백신 접종자를 위한 전용 좌석과 공연장 입장 신속 통로도 도입된다.

한매연은 “이번 공연은 향후 K팝 공연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면서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일상 회복의 신호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콘서트 티켓은 다음달 5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