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씨 팬들이 걱정해요. 이제 얼굴에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해요”

Է:2015-12-03 09:07
ϱ
ũ
“박봄씨 팬들이 걱정해요. 이제 얼굴에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해요”
2NE1 박봄이 2015 MAMA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014년 7월 마약 밀반입 논란에 휩싸인 이후 활동을 중단한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팬들을 더 놀랍게 한 것은 박봄의 부자연스러운 외모. 박봄은 데뷔 이후 그동안 성형과 시술을 의심하게 하는 외모의 변화가 있었다. 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에서 열린 MAMA에서도 박봄은 많이 팽팽한 얼굴로 등장했다.

팬들은 이제 박봄의 성형 의혹에 걱정을 하고 있다. “성형 중독인 것 같은데 이제 그만 하셔야할 듯” “회사에서 박봄 관리 안 해주나” “정신적인 치료를 먼저 받아야 할 것 같다” “마마 보고 깜짝 놀랐네. 부자연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2NE1 무대는 씨엘이 먼저 열었다. 씨엘은 ‘나쁜 계집애’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이후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 등 투애니원 멤버들이 등장해 ‘파이어’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열창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하나님께 최고의 음악 올려 드려야” 세계 최고의 지휘학교 졸업한 이 남자
배다해 “이지훈, 인생의 선배 신앙의 선배로 존경해요”
‘응팔’ 빨간머리 이문정 “정말 말도 안 되게 하나님은 진짜 존재하시는 거예요!”
“배를 5번이나 열었습니다” 송채환, 죽을날만 기다렸던 엄마 살리신 주님
정선희 “하나님 살려주세요!” 간절한 기도
조승우 “저는 하나님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닌 사람입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