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슈즈·핸드백 등 최대 30% 할인 판매
금강제화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슈즈, 핸드백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7,8일 금강제화, 랜드로바 전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금강제화는 패션성과 기능성이 결합돼 중장년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컴포트화, 이탈리아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죠이엘로 핸드백을 어머니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했다.
바이오소프’ 초경량(140g) 컴포트 샌들은 경량성, 쿠션감, 컬러 포인트 등이 매력적인 슈즈다. ‘다이아몬드’ 웨지 토 오픈 슈즈도 착화감이 편하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죠이엘로 핸드백은 고급스러운 뱀피 소재와 선명한 색상이 멋스럽다.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는 랜드로바, 리갈 고어텍스 서라운드 슈즈가 안성맞춤이다. 슈즈 내피뿐 아니라 바닥 창에도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오래 신어도 쾌적하고, 무게도 가볍다.
이 밖에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의 아웃도어 의류, ‘PGA투어’와 ‘LPGA’의 골프의류와 골프화 등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금강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