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댐교회, 서울 구로구에 5번째 성전

Է:2025-09-30 03:05
ϱ
ũ

뉴라이브즈교회 설립 감사예배
‘교회를 세우는 교회’ 비전 따라


물댐교회(황일구 목사)가 서울 구로구에 다섯 번째 성전 뉴라이브즈교회(황소리 목사)를 세우고 지난 27일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사진).

성도와 축하객 80여명이 참석한 이날 예배는 황소리 목사의 개식사와 이창희 장로의 대표기도로 시작됐다. 설교를 맡은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감독대행 안승철 힐탑교회 목사는 ‘담대하고 거침없는 교회’(행 28:30~31)라는 제목으로 “사도 바울은 가는 곳마다 복음의 씨앗을 뿌렸다”며 “뉴라이브즈교회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많은 영혼을 살리고 또 다른 교회를 세우는 사명을 감당하기 바란다”고 축복했다.

합심 기도를 인도한 황일구 목사는 “이 교회가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은 영혼을 살리는 교회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물댐교회는 ‘많은 영혼을 살리는 교회, 작은교회를 일으키는 교회, 다음세대를 준비시키는 교회, 교육·선교를 통해 한 나라를 살리는 교회, 아름다운 노후를 보장하는 교회, 교회가 교회를 세우는 교회’라는 6대 비전을 갖고 있다. 교회는 지금까지 대구 시지·반야월·달서, 경북 안동, 서울 구로 등 5개 성전을 세웠다.

글·사진= 김수연 기자 pro111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