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습·탄력·눈가주름 개선 한번에

농심 / 라이필 더마 콜라겐


4년 만에 ‘노 마스크’(No Mask)로 맞이하는 봄이다. 피부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능이 좋은 콜라겐이 주목받고 있다.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농심이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든 먹는 콜라겐 제품이다.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분자량이 173Da(달톤)으로 흡수력이 뛰어나다. 인체 적용 실험 결과 4주부터 피부보습과 각질량 개선, 8주부터 피부탄력, 12주부터 눈가주름 개선이 확인됐다.

농심은 2020년 첫 제품으로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한 후 ‘라이필 더마 콜라겐 비오틴’과 ‘라이필 더마 프로틴’을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 비오틴’은 3대 영양소인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인 비오틴을 추가한 제품이다. 비오틴은 비타민 B군 중 하나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매일 적절한 섭취가 필요하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 비오틴’은 콜라겐과 비오틴을 한 번에 섭취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필 더마 프로틴’은 피부 탄력은 물론, 근육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분리유청단백의 밸런스를 맞춘 균형 설계로 소화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포를 물 또는 우유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농심은 콜라겐 외에도 ‘라이필바이탈락토’,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