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부경찰서 개서… 고양시 3개署로 관할 분담

Է:2016-12-06 21:41
ϱ
ũ
일산서부경찰서 개서…  고양시 3개署로 관할 분담
경기북부의 12번째 경찰서인 고양시 일산서부경찰서가 6일 개서식(사진)을 갖고 업무를 시작했다. 일산서부서는 일산서구 9개 동을 관할하게 된다. 이로써 인구 103만명의 고양시에는 경찰서가 일산서부서, 일산동부서(옛 일산경찰서), 고양서 등 3곳이 됐다.

일산서구 대화동 일산서부경찰서에서 열린 개서식에는 이철성 경찰청장, 이승철 경기북부지방경찰청장 등 경찰관계자와 최성 고양시장, 김현미 국회의원 등 지역 관계자,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철성 경찰청장은 개서식에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모든 경찰이 당당하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송병선 초대 서장은 “새롭게 출발하는 일산서부경찰서는 새 다짐, 새 약속, 새 각오로 주민과 함께 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의 꿈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찰관 334명이 근무하게 될 일산서부경찰서는 인근 킨텍스, 새롭게 들어설 영상단지·고양테크노밸리 등 미래 통일한국 거점 지역 30여만 주민의 안전을 담당한다. 특히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정이 많은 지역 특성을 살려 외사계를 뒀다.고양=김연균 기자 yk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