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내달 1일부터 2학기 신·편입생 모집

Է:2025-05-30 12:05
ϱ
ũ

숭실사이버대학교는 61부터 7월 10일까지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이버대학 중 학생 1인당 전임교원 확보율 최고의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실전형 커리큘럼, 다양한 학사학위, 풍부한 장학금으로 숭실력자 모집을 앞두고 있다.

이번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4차 산업시대를 이끌어갈 실무형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안전한 삶을 위한 첨단 기술력과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공계열 최강을 선도하는 ▲ICT·도시인프라공학부, 금융 및 부동산 등 자산관리 분야를 비롯해 연예, 뷰티, 스포츠 경영에 관한 융합적 지식과 실무를 겸비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 전문분야 교육을 제공하는 ▲융합자산관리학부, 건강한 사람과 사회를 이루어 나가는데 필요한 융합적 지식과 실무를 겸비한 휴먼서비스 전문인 양성을 위한 ▲휴먼서비스학부, 삶의 질과 문화수준을 개선할 창의적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인문예술학부를 포함해 4개 학부, 총 26개 학과를 대상으로 한다.
급변하는 시대적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야별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숭실사이버대는 올해부터 경영학 기본 이론을 바탕으로 유통 및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 습득해 급변하는 사회 및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경영마인드를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융합자산관리학부 유통서비스학과를 신설했다.

또한 아동심리치료 및 상담, 보육, 어린이집 특수보육, 놀이지도, 부모교육 등 다양한 전문가 과정을 통해 아동의 일상부터 심리치료까지 아우르는 맞춤형 아동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휴면서비스학부 아동학과를 아동심리치료학과로 학과명을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고등학교졸업자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면 수능 또는 내신 성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주부,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등과 같은 요건에 충족하는 이들은 모집요강에 따른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한다.
합격자에게는 학비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대학의 4분의 1 수준에 불과한 저렴한 등록금을 비롯해 산업체위탁전형 장학, 군위탁장학, 장애인장학, 입학·일반·성적·교역자(교인)장학 등 풍성한 교내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개인소득 9분위 내 해당한다면 국가장학금의 이중 장학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산업체위탁장학의 경우, 숭실사이버대와 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한 여러 회사, 지자체, 협회, 공기업의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에게 최대 매 학기 등록금 50% 감면 혜택도 제공된다.
한헌수 숭실사이버대 총장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 트렌드에 힘입어 사이버대학의 위상 또한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제 올해 1학기 신·편입생 모집에서는 총 2523명이 합격해 숭사인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라며 “우리 대학의 모든 교육과정은 졸업과 함께 전공 학과 자격증을 포함한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졸업 후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숭실사이버대와 함께 행복한 미래를 그려갈 예비 숭사인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