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열혈팬 오뚜기 회장, 함연지와 콘서트 인증샷

Է:2021-11-22 06:29
:2021-11-22 11:06
ϱ
ũ
뮤지컬배우 함연지 인스타그램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아버지 함영준 회장과 함께 찍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함연지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어제 남편, 아빠, 엄마랑 스우파 콘서트 데이트”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콘서트장을 배경으로 한 자신의 모습은 물론 함 회장과의 ‘셀카’도 첨부했다. 이들은 이날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에 다녀온 것으로 보인다.

함연지는 “멋진 언니들 춤추시는 거 눈앞에서 보다니 햄가족 기절”이라며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이미 유튜브를 통해 “저희 가족은 ‘스우파’ 열혈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함연지 유튜브 캡처

특히 함 회장은 함연지 유튜브에 직접 출연해 자신이 쓴 스우파 감상문을 낭독하기도 했다. 그는 “리더들의 눈빛, 승부욕, 전략적 사고, 결과에 대한 승복 그리고 자기 모티베이션. 자연에 도전하고 자기에게 도전해 극복하고 새로운 성취를 얻고 그것이 진정한 젊음, 청춘이 아니겠는가”라고 평했다. 또 “말, 글, 비접촉, 간접의 세계에서 직접적으로 몸으로 하는 이들의 모습은 경이롭기만 하다”고 적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 Mnet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출연한 8크루의 인기에 힘입어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상은 기자 pse0212@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